일반

로지텍, 생동감 있는 컬러에 영한 감성 품은 ‘G435 무선 게이밍 헤드셋’ 출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로지텍 코리아(지사장 윤재영)는 27일 영한 감성을 품은 ‘G435 라이트스피드 무선 게이밍 헤드셋’을 공식 출시한다.

‘G435 무선 게이밍 헤드셋’은 ‘PLAY NEVER ENDS’라는 슬로건과 함께 멀티 플랫폼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유연한 기능과 생동감 있는 컬러, 그리고 초경량 무게로 다양한 게임을 즐기며, 유행에 민감한 젊은 세대들을 사로잡겠다는 로지텍의 포부가 엿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G435 게이밍 헤드셋’은 블랙, 블루, 화이트 등 생동감 넘치는 3가지 컬러 라인업으로 구성돼 게이머들은 물론 다양한 소비자들을 위한 스타일 아이템이나 뚜렷한 개성을 표현하는 데에 사용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또한, 165g의 초경량 무게로 하루 종일 착용해도 불편함이 없으며, 기존 로지텍의 헤드셋보다 작은 크기로 디자인되어 10대 사용자도 편한 착용이 가능하다.

퍼포먼스도 뛰어나다. 로지텍이 자신하는 라이트스피드(LIGHTSPEED) 무선기술과 2.4Hz 대역폭의 안정적인 블루투스 연결을 지원함은 물론 PC, 플레이스테이션, 스마트폰과 같은 모바일 기기와도 자유롭게 호환되기 때문에 게임, 음악 감상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헤드셋에는 40mm 드라이버와 디스코드 인증된 듀얼 빔포밍 마이크가 내장돼 풍부하고 몰입감 있는 사운드를 구현한다.

특히, 헤드셋에 탑재된 내장형 마이크는 주변 소음을 줄여주는 동시에 사용자의 목소리를 증폭시켜 게임 및 통화 시 편리한 커뮤니케이션을 가능하도록 했다. 이에 게이머는 물론 실생활에서 사용을 원하는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유용한 제품이 되어줄 것으로 보인다.

G435는 현재까지 로지텍에서 출시된 제품 중에서도 가장 자연과의 공생을 추구하는 지속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높은 품질의 탄소 상쇄 재원을 조달해 제품에서 발생하는 탄소량이 0에 수렴하는 CarbonNeutral® 인증 제품이며, 플라스틱 부분에는 최소 22% 이상의 사후 재활용 가능 성분이 포함되어 있다.

패키지 역시 FSCTM(산림경영 인증시스템) 인증된 숲에서 가져온 종이를 사용한다.

윤재영 지사장은 “이번에 선보이는 G435 게이밍 헤드셋은 PC게임, 콘솔, 모바일게임 등 다양한 플랫폼을 자유롭게 오가며 플레이할 수 있는 제품이다”며, “앞으로도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제품 라인업을 탄탄하게 꾸려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로지텍 코리아가 새롭게 선보인 ‘G435 라이트스피드 무선 게이밍 헤드셋’은 27일부터 일렉트로마트 영등포점, 스타필드 하남점 등 전국 로지텍G 매장에서 선 공개된다.

사진제공=로지텍 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