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MB FSK, ‘메르세데스 파이낸스 미’ 캠페인 런칭

[고카넷]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대표 아디 오펙)는 12일 ‘메르세데스 파이낸스 미’ 캠페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메르세데스 파이낸스 미(Mercedes Finance me)는 언제 어디서나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탄생한 대고객 서비스 슬로건이다.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설 서비스 코리아는 금번 캠페인 런칭과 함께 ‘Mercedes Finance 美(메르세데스 파이낸스 미)’ 아트 기어를 선보인다.

이번 작품은 메르세데스-벤츠의 ‘기어(gear)’를 모태로 탄생한 작품으로 금속공예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The Unit-아트 프로젝트 그룹과의 협업을 통해서 만들어졌다.

한편, 세계 최초의 자동차를 발명한 이후 128년 이상의 세월 동안 자동차 역사를 만들어 나가며 세계 최고의 자동차 브랜드로서 그 명성을 이어가고 있는 메르세데스-벤츠는 뛰어난 기술력과 품질의 변속기를 자체적으로 개발 및 생산하며 ‘최고가 아니면 만들지 않는다’는 창업 정신을 실현해 나가고 있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2015_0112-02MB_FSK_메르세데스_파이낸스_미_02아트_기어

이번 아트 기어는 강성 철과 크롬을 주원료로 베벨 기어와 나선형 기어가 맞물려, 실제 기어와 유사하게 제작되었다. 또한 액자 프레임의 기능을 더해 오래도록 변치 않는 가치를 형상화했다.

‘메르세데스 파이낸스 미’ 아트 기어는 1월부터 ‘프리미엄 리싱 플러스(Premium Leasing Plus)’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프리미엄 리싱 플러스’는 약정 기간 및 약정주행거리를 선택할 수 있고, 높은 잔존가치를 보장하는 것이 특징인 인기 리스 상품이다.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의 아디 오펙 대표는 “언제나 고객 곁에 ‘평생 파트너’로 함께 하고자 하는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의 철학을 담아 메르세데스 파이낸스 미 아트 기어를 기획했다”며 “메르세데스 파이낸스 미 캠페인을 통해, 차별화 된 고객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이어 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2월 13일까지 이번 캠페인 런칭을 축하하는 온라인 새해 소망 이벤트를 통해 아트 기어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고카넷 뉴스 팀 = physcis@gocarnet.co.kr

자동차&모터스포츠 전문 인터넷 매거진 ‘고카넷[GoCarNet]’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