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오포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일일 60대 정비 가능

[고카넷] BMW 코리아(대표이사 김효준)는 14일 공식 딜러인 코오롱 모터스가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에 ‘BMW 오포 서비스센터’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BMW 오포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2,464㎡에 지상 2층 규모로 총 20개의 워크베이를 갖추고 있어 일일 최대 60대까지 차량 정비가 가능하며, 패스트레인 서비스 운영으로 소모성부품은 2시간 이내에 처리할 수 있다.

2015_0114-BMW_오포_서비스센터_03

1층은 액티브 RAC(Active Reception at the car), 작업장, 부품실, 주차장으로 구성돼 있으며, 2층은 고객 대기실, 작업장, 부품실로 이뤄져 있다.

특히, 액티브 RAC는 차량 서비스센터 입고 시 어드바이저가 고객과 함께 차량을 직접 살펴보는 공간으로 집중 상담 및 진단이 가능해 밀착형 고객 서비스가 가능한 시설이다.

이 밖에도 고객대기실에는 BMW 카 액세서리 & 라이프 스타일 존, 아이패드와 개인 PC를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BMW 코리아 김효준 사장은 “앞으로 오포 서비스센터를 통해 경기 남부 지역의 BMW 고객들에게 보다 빠르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것이다”이라며, “올해도 BMW 코리아는 고객 만족을 위해 서비스 센터를 지속적으로 추가 신설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2015_0114-BMW_오포_서비스센터_02

한편, BMW 오포 서비스센터는 오픈을 기념해 30일까지 방문 소비자를 대상으로 차량 무상점검 및 수리비 20% 할인, 타이어 20~30% 할인, BMW 라이프스타일 & 카 액세서리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고카넷 뉴스 팀 = physcis@gocarnet.co.kr

자동차&모터스포츠 전문 인터넷 매거진 ‘고카넷[GoCarNet]’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