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기아차, 멤버십 브랜드 ‘기아레드멤버스’ 런칭

[고카넷] 기아자동차가 국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멤버십 브랜드 ‘기아레드멤버스’를 새롭게 런칭했다.

기아레드멤버스(KIA RED MEMBERS)는 2006년부터 시행된 기존의 기아차 멤버십 브랜드 ‘큐 멤버스(Q Members)’를 새롭게 변경 및 확대한 것으로 첫 차의 설렘을 운행기간 내내 유지하고 즐거운 자동차 생활을 만들어나갈 수 있도록 강화된 멤버십 혜택과 차별화된 자동차 서비스를 마련했다.

기아차는 자동차 구매 시 적립 가능한 포인트를 대폭 확대하고 포인트를 활용해 이용할 수 있는 ‘차량 케어 서비스 몰’ 운영 등 다양한 서비스 제도를 실시해 모든 기아차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구매 차종 및 신차 구매 횟수에 따라 최대 100만 포인트까지 확대 지급]

기아차는 오랜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고객과의 지속적인 관계를 보다 강화하고자 기아레드멤버스 포인트를 확대 지급한다.

기존에는 ‘신차 구매 시 멤버십 포인트 적립’, ‘재구매 시 할인 혜택’ 등 개별적으로 고객 서비스를 제공했던 것과 달리, 모든 고객 서비스 비용을 포인트 제도로 일원화하는 방식으로 개선했다.

이로써 기아차 고객은 구매 차종 및 신차 구매 횟수에 따라, 최소 5만에서 최대 100만 포인트까지 적립 받을 수 있다.

구매 차종 및 신차 구매 횟수에 따른 포인트 적립 기준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기아레드멤버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또한 기아차는 개인 고객 외에도 일반 법인이나 리스·렌트 법인 등 법인 사업자의 경우 차량 구매 가격의 0.3%를 기아레드멤버스 포인트로 지급하는 혜택을 추가적으로 실시한다.

 

[‘차량 케어 서비스 몰’ 통해 검증된 브랜드의 차량 서비스 및 상품 이용]

기아차는 포인트 적립뿐만 아니라 포인트 활용 방안도 고객을 최우선으로 배려해 개선했다.

기아차는 기아레드멤버스 홈페이지 내 ‘차량 케어 서비스 몰‘을 신설해 기아차 고객들이 검증된 브랜드의 차량 서비스 및 상품을 합리적으로 제공 받을 수 있도록 했다.

기아차 고객은 신차 구매 시 적립 받은 멤버십 포인트로 보호 필름, 유리막 코팅, 세차 및 실내 클리닝, 여성 특화 및 법인 전용 용품 등 각종 차량 관련 서비스 및 상품을 시중가 대비 2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놀이공원, 영화, 외식 등 멤버십 포인트를 이용할 수 있는 제휴 영역을 기존보다 확대해 고객들이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자유롭게 여가 활동을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첫 차 구매 고객 위한 운전 교육 및 재구매 고객 위한 차 리모델링 캠페인 운영]

기아차는 기아차 첫 구매 및 재구매 고객 등 모든 고객들이 자동차를 처음 인수받았을 때의 행복감을 오랫동안 기억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드라이빙 클래스’ 및 ‘카 리모델링 서비스’ 등 차별화된 캠페인을 운영한다.

‘드라이빙 클래스’ 캠페인은 기아차를 최초로 구매한 초보 여성 운전자를 대상으로 안전한 운전 방법과 주차 요령 등을 쉽게 익힐 수 있도록 도와주는 운전 교육 프로그램으로, 연 4차수에 걸쳐 진행할 예정이다.

기아차 재구매 고객을 위한 ‘카 리모델링 서비스’는 고객이 보유하고 있는 과거 기아차를 시트 변경, 광택 작업 등의 질 높은 차량 관리를 거쳐 새 차 느낌으로 만들어주는 특별한 캠페인으로, 기아차는 정기적인 추첨을 통해 대상자를 선정하게 된다.

두 가지 캠페인은 기아레드멤버스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및 확인 가능하다.
기아차 관계자는 “기아차 멤버십 브랜드를 ‘기아레드멤버스’로 새롭게 런칭해 모든 고객들이 ‘첫 차 느낌 그대로’의 설레는 두근거림을 가지고 즐거운 자동차 생활을 영위해나갈 수 있도록 하고자 한다”며, “기아차는 강화된 멤버십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해 기아차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기존의 기아차 멤버십 브랜드 ‘큐 멤버스’를 이용하고 있는 고객들의 회원 카드, 포인트 등은 ‘기아레드멤버스’와 호환되며, 새로운 회원 카드로 교체를 원할 경우에는 고객 센터를 통해 발급 가능하다.

고카넷 뉴스 팀 = physcis@gocarnet.co.kr
자동차&모터스포츠 전문 인터넷 매거진 ‘고카넷[GoCarNet]’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