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한국지엠, ‘2015 해피 뉴 이어 페스티벌’ 시행

[고카넷] 한국지엠주식회사(사장 세르지오 호샤, 이하 한국지엠)가 2015년 새해를 맞아 1월 한 달간 ‘2015 해피 뉴 이어 페스티벌’을 시행한다.

이번 페스티벌은 작년 한 해 동안 쉐보레 제품을 응원해 준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더욱 알차고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한국지엠은 쉐보레 스파크와 크루즈 등 2개 차종 구입 시 최대 100만원의 보험료를 지원하고, 3년간 3회 엔진오일 무료교환 혜택 및 신차교환 프로그램을 중복 적용해 준다.

이는 올해 한국지엠 고객 서비스 프로그램 명칭을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Chevrolet Complete Care)’로 새롭게 변경함에 따라 1월 한 달간 쉐보레 스파크 혹은 크루즈를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한시적으로 제공되는 특별한 혜택이다.

더불어 0% 무이자할부 및 무이자 유예할부 프로그램을 1월에도 지속하고, 스파크와 크루즈 차량에 대해 선수금이 없는 진정한 의미의 1% 할부 프로그램을 한국지엠 최초로 시행한다.

이외에도 1월중 자동차를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차종별 최대 200만원 보험료 지원, 생산일자별 최대 200만원 유류비 지원, 기 시행중인 쉐보레 익스체인지 프로그램 대상 차종을 매그너스와 구형 마티즈까지 확대 적용, 전시장 방문고객 대상 고급 귀마개 증정 및 추첨을 통해 스파크와 아이패드 에어 제공,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로 업계 최고 수준의 고객 서비스를 지속 제공 등 5가지의 혜택을 제공한다.

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 백범수 전무는 “한국지엠은 지난 한 해 고객들의 아낌없는 성원에 힘입어 지난 2002년 회사 출범 이후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며, “이에 보답하고자 ‘2015 해피 뉴 이어 페스티벌’을 1월 한 달간 시행, 한층 강화된 혜택으로 고객을 사로잡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고카넷 뉴스 팀 = physcis@gocarnet.co.kr
자동차&모터스포츠 전문 인터넷 매거진 ‘고카넷[GoCarNet]’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