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쇼승용차

기아차, 제네바 모터쇼서 ‘스포츠스페이스’ 세계 최초 공개 예정

[고카넷] 기아자동차가 오는 3월3일(현지시간) 스위스 제네바 팔렉스포에서 열리는 ‘2015 제네바 국제 모터쇼’에서 혁신적이고 새로운 스타일의 콘셉트카 ‘스포츠스페이스’를 세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스포츠스페이스(SPORTSPACE)는 강력한 동력성능과 공간 효율성을 높여 운전자로 하여금 최상의 편안함과 안정감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된? 그래드투어링 왜건 모델이다.

기아차 유럽 디자인센터에서 탄생한 ‘스포츠스페이스’는 역동적인 외관 디자인과 최대한의 공간 사용을 누릴 수 있는 내부 디자인이 어우러져 유러피언 감각의 실용적인 세련미를 뽐낸다.

이는 강인함, 편안함 그리고 실용성을 하나의 차량에 함축시키는 기아자동차의 DNA를 그대로 계승한 콘셉트카라고 할 수 있다.

‘스포츠스페이스’의 전면부는 호랑이의 코 부분을 형상화한 그릴과 간결하면서도 역동적인 차체의 선들이 어우러져 어디에서나 눈길을 사로잡으면서도 다이내믹한 디자인의 콘셉트카로 완성 됐다.

실내 인테리어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구현했으며 효율성을 극대화해 실용적이면서도 세련된 유럽의 감성을 담아내고 있다.

2015_0217-02기아차_스포츠스페이스_02

기아 유럽 디자인센터 수석 디자이너인 그레고리 길라움(Gregory Guillaume)은 “우리는 이제껏 그 어디에서도 경험해 보지 못한 새로운 형태의 그랜드 투어링 차량을 제작하고 싶었다.”며, “콘셉트카 ‘스포츠스페이스’는 역동적인 스포츠를 즐기거나 주말에 장거리 여행을 할 때 세련된 감각의 스타일, 편안함과 스포티함까지 그 어느 것 하나 놓치고 싶지 않은 고객들을 위한 차량” 이라고 밝혔다.

고카넷 뉴스 팀 = physcis@gocarnet.co.kr

자동차&모터스포츠 전문 인터넷 매거진 ‘고카넷[GoCarNet]’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