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쌍용차, ‘렉스턴 스포츠 칸’ 알리기 본격 마케팅 전개

[고카넷, 글=정양찬 기자] 쌍용자동차(대표 최종식)가 새해 첫 신차로 선보인 ‘렉스턴 스포츠 칸’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참여 마케팅을 진행, 본격적인 신차 알리기에 나선다.

먼저 쌍용자동차는 홈페이지를 통해 ‘새로운 칸을 알려라!’라는 제목의 신차 알리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몬스터박스, 익스트림 아웃도어, 럭셔리 캠핑 세 모델 중 내 마음 속 최고의 렉스턴 스포츠 칸에 투표하면 된다.

쌍용자동차는 추첨을 통해 VIPS 외식상품권(5만원, 5명), 용평리조트 숙박권(매주 1명), 용평리조트 리프트 이용권(매주 10명) 등을 선물한다.

이외에도 응모한 뒤 발급되는 URL을 친구에게 공유하면 공유하는 횟수에 따라 애플 에어팟(1명), BHC 치킨세트(40명), 스타벅스 커피교환권(500명), 편의점 1000원 쿠폰(1,000명 선착순)의 경품혜택이 주어진다.

두번째, 쌍용자동차 전시장 내방 고객들에게는 행운의 돼지저금통을 기념품으로 증정하고, 더욱 큰 행운을 안겨 주는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증정 받은 돼지저금통 안에 있는 시리얼넘버를 쌍용자동차 이벤트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폰 ⅩS(1명), SKT NUGU캔들(5명), 롯데시네마 영화예매권(50명), 스타벅스 커피교환권(1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두 이벤트 모두 오는 2월 28일까지 시행되고, 추첨 결과는 오는 3월 15일 홈페이지를 통해 일괄 발표된다.

한편, 쌍용차는 렉스턴 스포츠 칸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일 고객초청 윈터 드라이빙 스쿨을 시행하는 등 다양한 참여형 마케팅을 통한 신차 알리기에 나선다.

사진제공=쌍용자동차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