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한불모터스, 오는 16~17일 ‘푸조 SUV 데이’ 진행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의 푸조 브랜드가 오는 16일부터 17일까지 이틀간 전국 18개 푸조 전시장에서 시승 행사인 ‘푸조 SUV 데이’를 진행한다.

푸조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신형 엔진과 변속기를 탑재, 한층 향상된 주행 성능을 자랑하는 2019년형 푸조 SUV 모델들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시승행사를 마련했다.

시승모델은 2019년형 푸조 2008 SUV, 3008 SUV, 5008 SUV 3개 모델이며, 시승행사에 참여를 희망하는 소비자는 푸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후 지정한 전시장을 방문하면 된다. 시승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한다.

2019년형 푸조 SUV 라인업은 성능이 강화된 SCR과 DPF를 적용, 지난해 12월 우리나라 환경부로부터 국내 WLTP(국제표준시험방식) 인증 승인을 받았다.

또한 신형 엔진과  자동변속기 탑재, 그리고 트림 별로 편의사양을 추가하는 등 일반적인 연식 변경 수준을 넘어선 대대적인 상품성 강화를 이뤄냈다.

송승철 대표이사는 “2019년형 푸조 SUV 모델들은 신형 엔진과 변속기의 적용으로 향상된 주행 성능은 물론 풍부한 안전 및 편의 사양들이 대거 탑재되어 대대적인 상품성 강화를 이뤄냈다”며, “이번 시승 행사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푸조가 전하는 드라이빙의 즐거움과 차별화된 가치를 직접 경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사진제공=한불모터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