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한성자동차, ‘4월 봄맞이 골프&시승행사’ 진행… LG 공기청정기 증정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가 4월 출고 및 시승 고객을 대상으로 ‘봄맞이 골프&시승행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한성자동차는 4월 출고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선물을 마련했다. 이달 내에 AMG 모델을 포함한 GLA 모델 출고 고객에게는 콘래드 호텔 식사권 또는 LG 공기청정기를 증정한다.

또한, GLC 300 4MATIC Coupé 및 E 220 d 4MATIC Exclusive 모델 출고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렁크 트레이 및 트렁크 수하물 수납 시 스크레치를 방지할 수 있는 컨서티나 로드 프로텍터를 제공한다.

특히 해당모델 출고 고객 중 3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LG 공기청정기를 추가로 증정한다.

지난 3월에 이어, 4월에도 봄맞이 골프 행사가 진행된다. 각 전시장 별로 마련된 시승행사에 참가한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 골퍼의 원포인트 레슨을 받을 수 있는 ‘Golf de Hansung’이 진행되며, 행사에 참여한 고객 중 현장 계약 고객에게 메르세데스-벤츠 바람막이를 제공한다.

또한, 한성자동차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전시장내에 비치된 DID 스크린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LG공기청정기, 영화 관람권, 메르세데스-벤츠 컬랙션 제품 등을 받을 수 있다.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미세먼지 등으로 건강이 염려되는 시기인 만큼, 실내 골프행사 및 공기 청정제품을 마련했다”며, “포근해진 날씨지만 한성자동차 고객 모두가 건강한 계절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