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제네시스, ‘정현 선수와의 만남 2019’ 개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제네시스 브랜드(이하 제네시스)가 한국 테니스 간판스타 정현 선수의 제네시스 브랜드 홍보대사 2주년을 기념해 팬들과 소통하는 뜻깊은 자리를 마련했다.

2018년부터 제네시스가 후원 중인 정현은 국내 남자 선수 중 가장 높은 남자프로테니스(ATP) 랭킹 19위에 오른 경험을 갖췄다.

29일 제네시스의 후원 2년차를 맞아 서울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개최된 행사에는 정현 선수가 자리한 가운데 국내 테니스 팬 및 주니어 테니스 선수와의 팬 미팅, 기자 간담회 등이 함께 진행됐다.

정현 선수는 “몇 달간의 부상 공백으로 인해 경기력을 끌어 올리려고 노력하고 있다”며, “주니어 테니스 선수들, 국내 테니스 팬 분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준 제네시스 브랜드 관계자 분들께 감사하고, 내년에는 더 나은 결과를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정현 선수의 모습은 글로벌 무대에서 끊임없이 도전하는 제네시스 브랜드의 행보와 닮아있다”며, “제네시스는 앞으로도 정현 선수와 같이 역량 있는 선수들이 세계무대에서 활약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네시스는 한국 ‘KPGA 제네시스 챔피언십’, 미국 ‘PGA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 미국 ‘프로미식축구리그(NFL)’ 등 국내외 스포츠 후원 활동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사진제공=제네시스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