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쌍용차, 크리에이터 서포터즈 ‘쌍크미’ 1기 모집… 공식행사 참여 특전 및 신차 구매할인권 제공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쌍용자동차가 자동차와 영상에 대한 열정으로 똘똘 뭉친 크리에이터 서포터스 ‘쌍크미(쌍큼발랄한 쌍용자동차의 크리에이터는 바로 ME)’ 1기를 모집한다.

참가를 원하는 차와 영상 콘텐츠에 관심이 있는 개인이나 팀은 오는 3월 11일까지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방문, 소정의 양식을 작성해 지원할 수 있다.

쌍용차는 3월 17일 발표되는 1차 합격자 중 2차 인터뷰 전형을 실시, 3월 27일 최종합격자를 가리게 된다.

최종 합격한 쌍크미들에게는 임명장을 수여하고 6개월의 활동기간 동안 시승차와 콘텐츠 제작에 소요되는 활동비 최대 300만원을 제공한다.

또한, 쌍용자동차가 주최하는 공식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특전과 신차 구매할인권, 브랜드 컬렉션 ‘쌍용 아트웍스’가 제공하는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아이템도 제공된다.

이외에도 뛰어난 활동을 펼친 쌍크미 1팀에게는 활동기간 종료 후 상금 300만원을 지급한다.

쌍크미 1기로 선발된 개인이나 팀은 쌍용자동차에 대한 경험과 생각을 토대로 콘텐츠 주제를 자유롭게 선정, 자신만의 감각을 살려 제작하면 된다.

쌍크미들의 개성 넘치는 영상콘텐츠는 쌍용자동차 공식 유튜브 채널에 등록되고, 우수 콘텐츠는 쌍용자동차 디지털 광고의 소재로 채택돼 제작될 예정이다.

쌍용자동차 관계자는 “재치 있는 영상으로 즐거움을 선사할 쌍크미들의 활동이 지금부터 기대된다”며, “자동차에 대한 관심과 열정을 가진 크리에이터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쌍용자동차는 이번 1기를 시작으로 쌍크미 모집을 정례화해 지속적으로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사진제공=쌍용자동차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