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한불모터스, 찾아가는 특별 시승행사 ‘푸조 안심 마중’ 진행… 코로나19 확산 방지 총력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한불모터스(대표 송승철)가 푸조 전 모델을 대상으로 3월 23일부터 4월 30일까지 ‘푸조 안심 마중’ 시승행사를 진행한다.

‘푸조 안심 마중’ 시승행사는 전시장 방문 없이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로 찾아가는 새로운 개념의 시승행사로 고객이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에 대한 불안감을 덜고, 안심하고 푸조의 전 모델을 시승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고객은 푸조의 공식 홈페이지 내 ‘푸조 안심 마중’ 이벤트 페이지에서 시승을 원하는 장소와 시간, 그리고 모델을 선택하면 영업사원이 직접 방문을 통해 안심하고 푸조의 다양한 라인업을 체험해 볼 수 있다.

한불모터스는 모든 영업사원의 마스크 의무 착용을 비롯해 시승차 내부에 손 소독제 비치, 고객의 시승 전후로 손이 자주 닿는 스티어링 휠, 기어 노브, 손잡이, 공조기 버튼 등에 집중적인 소독 작업 등 위생 및 방역 관리도 철저히 진행할 예정이다.

한불모터스는 이번 시승행사에 참여한 고객에게 푸조 모자를 기념품으로 제공하며, 이벤트를 통해 계약 및 출고한 고객에게 푸조와 밀레의 콜라보레이션 티셔츠를 증정한다.

송승철 대표는 “코로나 19로 사회적 거리 두기를 비롯한 철저한 개인위생 관리가 요구되는 만큼 고객 간의 접촉을 최소화하면서, 자사의 차량을 안심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시승행사를 마련했다”며, “고객의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영업사원들의 개인위생과 차량 방역 작업 등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제공=한불모터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