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캐딜락, 체험형 전시 관람·시승 가능한 ‘야외 모바일 큐브 이벤트’ 진행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캐딜락코리아가 21일부터 27일까지 광화문 인근 서울신문사 광장에서 체험형 전시 관람 및 시승이 가능한 야외 모바일 큐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고급스러움, 안전성, 실용성을 겸비한 캐딜락 SUV의 진가를 더 많은 고객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국한된 장소를 벗어나 많은 고객이 방문할 수 있는 장소를 찾아 소통하는 체험형 전시 프로그램 중 하나다.

행사장에서는 최근 출시한 대형 3열 럭셔리 SUV ‘XT6’와 어반 럭셔리 SUV ‘신형 XT5’가 전시돼 관람객이 직접 체험 및 시승 가능하다.

특히, 캐딜락 헤리티지 갤러리. 스탬프 투어, 포토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현장에서 구매를 원하는 고객을 위한 컨설팅 라운지 운영을 통해 구매 상담과 계약도 가능하다.

또한, 방문 고객이 QR코드 및 검색을 통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맺으면 특별히 제작된 XT6, XT5 직소퍼즐을 증정하며, 전시관 내 곳곳에 마련된 7종 스탬프 투어를 완료하면 캐딜락 에코백도 추가 증정한다.

캐딜락코리아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확산을 예방하고자 마스크 및 손 소독제 비치, 전시장 내·외부와 시승 차량 방역 및 소독을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또한, 카카오톡을 활용한 비대면 웨이팅 접수 및 알람서비스, 태블릿을 통한 비대면 시승 신청, 전시장 내 최대 15명까지 입장 제한 등 운영 간 직접 대면을 최소화 할 예정이다.

특히, 시승 이벤트 신청은 27일까지 캐딜락 공식 SNS의 링크를 통해서도 신청 가능하다.

사진제공=캐딜락코리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