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BMW 그룹, 정품 중요성 안내 & 고객 감사 차원 ‘오일 & 필터 캠페인 2020’ 실시

[고카넷, 글=정양찬 기자] BMW 그룹 코리아가 오는 9월 1일부터 29일까지 4주 동안 전국 BMW·MINI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오일 & 필터 캠페인 2020’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오리지널 부품 사용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는 한편,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BMW 그룹 코리아의 ‘오일 & 필터 캠페인’은 BMW와 MINI 전 차종을 대상으로 하며, BMW·MINI 오리지널 오일과 필터류, 그리고 공임은 20% 할인된 가격에, 오리지널 타이어는 공임을 포함한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캠페인 기간 동안 BMW와 MINI 플러스앱에서 사전 예약 후 차량을 입고해 수리 받는 고객에게는 각각 BMW와 MINI 우산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BMW와 MINI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오리지널 오일, 필터류 및 타이어 제품 구매를 한 비용이 각각 25만원 및 15만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특별 사은품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한편, BMW 코리아와 MINI 코리아는 각각 창립 25주년, 15주년을 기념해 캠페인 기간 동안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서비스를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인스타그램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보이스와 함께 증정되는 고객 감사 스티커를 촬영한 후 퀴즈 정답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며, 퀴즈는 공식 서비스 센터와 캠페인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BMW 그룹 코리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