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기아차, 전기차 전용 금융 프로모션 ‘E-세이브’ 할부 출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기아자동차는 3일 전기차 구매 부담 완화를 위한 새로운 프로모션인 ‘E-세이브(E-Save)’ 할부를 출시한다.

‘E-세이브(E-Save)’ 할부는 차량 가격 일부 유예, 초저금리 적용, 충전비 지원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기아자동차만의 전기차 전용 금융 프로모션이다.

9월 중 니로 EV와 쏘울 EV를 구매하는 개인 & 개인사업자 고객의 경우 총 36개월의 할부 기간 동안 선수율 제한 없이 자동차 가격의 최대 55%를 유예하고, 전기차 구매 보조금을 제외한 가격과 유예금에 대해 1.9%의 초저금리 혜택을 적용 받아 구매 비용 부담을 대폭 완화할 수 있다.

예시로 ‘E-Save’ 할부 프로모션을 통해 니로 EV(프레스티지 트림 기준, 서울시 기준 전기차 보조금 1,270만 원 및 개소세 감면 반영 시 실구매가 3,510만 원)을 구매할 시 달마다 약 30만 원을 납입하고, 마지막 할부금 납입 회차에 유예금을 함께 납입하면 된다.

할부 기간이 종료되는 시점에 차량 대차를 원하는 고객의 경우 중고차 가격보장서비스를 통해 구매 가격의 최대 55%까지 중고차 가격을 보장받을 수 있어, 실질적으로 유예금 부담 없이 36개월 간 차량을 운행하는 것도 가능하다. 단, 연 평균 주행거리 2만5000km 미만 운행 및 기아자동차 대차 시 적용된다.

또한 ‘E-Save’ 할부 프로모션 이용 고객은 60만 원의 전기차 충전 포인트 혜택을 지원받아 운행 부담을 크게 경감할 수 있다. 단, 충전 포인트 이용한도는 월 5만 원이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구매 부담은 물론 운행 부담까지 획기적으로 경감한 이번 ‘E-Save’ 할부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분들께서 기아 전기차를 만나 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기아자동차는 전기차 구매 고객들의 부담을 해소해드리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제공=기아자동차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