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폭스바겐, 다채로운 혜택 품은 ‘2020 가을 서비스 프로모션’ 실시

[고카넷, 글=정양찬 기자] 폭스바겐코리아가 오는 10월 8일까지 전국 35개 서비스센터에서 ‘폭스바겐 서비스 패키지’ 구매를 독려하고, 추가적인 서비스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2020 가을 서비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폭스바겐 서비스 패키지’는 주요 소모성 부품 정비 서비스를 최대 30%까지 할인해주는 서비스 패키지 상품이다.

지난 4월 출시 이후 5개월여 만에 1만6000여명의 고객이 2만6000여 건의 서비스 패키지를 구매했으며, 엔진오일 서비스 패키지의 경우 30%의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무상 정기점검 서비스를 2회 추가로 제공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약 5주간 진행되는 본 프로모션 기간 동안 폭스바겐코리아는 고객의 자동차 운영에 있어 총 소유비용(TCO) 절감을 돕는 ‘폭스바겐 서비스 패키지’ 구매를 장려하기 위해 구매 고객 및 이용 고객에게 추가적인 할인혜택과 사은품을 증정한다.

우선 해당 기간 동안 서비스 패키지를 구매하는 My VW 앱 회원 고객에게는 서비스 패키지 구매 건수에 따라 뉴 브랜드 로고로 제작된 정품 액세서리 키링(서비스 패키지 1개 구매), 선착순 3000개 한정으로 전동 슬라이딩 휴대폰 거치대(서비스 패키지 2개 이상 구매) 등을 각각 증정한다.

또한, 기간 중 서비스 패키지를 이용해 정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기존 서비스 패키지에 포함되지 않았던 와이퍼 블레이드, 디퍼렌셜 오일, 팬벨트 및 텐셔너 등의 추가 소모성 부품들을 20% 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폭스바겐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는 타이어 3개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의 폭스바겐 부문 슈테판 크랍 사장은 “폭스바겐코리아는 수입차의 대중화라는 브랜드 목표를 실현하고자 차량 운용의 총 소유비용 (TCO) 절감을 위한 다각도의 노력을 펼치고 있다”며, “이 같은 노력의 일환으로 마련된 폭스바겐 서비스 패키지를 통해 폭스바겐 고객들이 차량을 더욱 합리적으로 오래 유지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폭스바겐코리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