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포드, ‘익스플로러 시승 이벤트’ 진행… 원터치 텐트 등 레저용품 증정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포드코리아)가 10월 5일부터 11월 15일까지 포드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신청 받은 익스플로러 시승 고객을 대상으로 레저 용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 달 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고객이 차박, 캠핑 등 다양한 외부 활동에 적합한 익스플로러의 다재다능한 기능과 강력한 주행 성능을 직접 느낄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포드코리아는 시승을 완료한 고객 중 1300명을 추첨해 가을 아웃도어 활동 및 캠핑에 사용할 수 있는 원터치 텐트를 증정, 더 넓고 편리한 포드 익스플로러와 함께하는 즐거운 야외활동을 돕는다.

포드코리아는 언택트 시대에 맞춰 온라인 시승 신청을 통해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전시장 내방 시간을 적절히 배분함으로써 참가자들이 최소한의 시간, 공간적 거리를 유지하도록 계획했다.

이를 통해,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고, 안전한 시승을 즐길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포드 공식 웹사이트에서 온라인 시승 신청을 통해 행사에 참여할 수 있으며, 경품 당첨자 발표는 11월 17일에 진행한다.

이번 시승 이벤트를 기획한 포드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수입 대형 SUV 시장 성장에 일조해온 포드 익스플로러는 캠핑과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차박 등의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패밀리 SUV로 가을 야외 활동에 매우 적합한 모델”이라며, “고객들이 익스플로러를 통해 소중한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제공=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