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볼보자동차, ‘2020 언택트 헤이, 플로깅’ 한정판 패키지 공개 & 사전 접수 시작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는 7일 친환경 사회공헌 활동을 일환으로 진행하는 ‘2020 언택트 헤이, 플로깅’ 본 행사에 앞서 한정판 패키지를 공개하고, 사전 접수를 시작한다.

플로깅은 스웨덴어 ‘이삭을 줍다(Plocka Upp, 플로카 업)’와 영어 단어 ‘조깅(Jogging)’의 합성어로 달리기를 즐기면서 쓰레기를 줍는 활동이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일상 속 작은 실천을 통해 환경 보호와 필요성을 고취시키고자 2019년부터 ‘헤이, 플로깅’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다.

‘2020 언택트 헤이, 플로깅’ 한정판 패키지는 오는 18일까지 헤이플로깅 홈페이지를 통해 2020개 선착순 한정 판매된다.

특히, 삼성물산 패션부문 러닝 브랜드 ‘브룩스 러닝’의 자켓, 플로깅용 장갑, 재사용 플로깅 가방, 대나무 섬유 활용 끈을 사용한 우드 메달 등 총 20만원 상당의 패키지를 제공한다.

한정판 패키지는 2만원으로 판매 금액 전액은 구매자의 이름으로 환경재단에 기부되어 일회용 쓰레기 문제 인식 제고 및 올바른 일회용 마스크 폐기를 위한 환경 캠페인 활동 등에 쓰일 예정이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한정판 패키지 신청자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마련, 추첨을 통해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2인 숙박권(1명), 헬리녹스 테이블(2명), 가민 스마트워치(3명), 헬리녹스 체어(4명), 수디오 이어버드(5명)를 증정하며, 이벤트 당첨자는 10월 21일 개별 발표 예정이다.

한편, 볼보자동차코리아는 더 나은 미래를 위한 기후중립 액션 플랜에 동참하고자 모든 전시장과 서비스센터 내 고객 커뮤니케이션에 사용되는 인쇄물을 디지털 플랫폼으로 전환했다.

또한, 글로벌 차원에서 지원하고 있는 UN환경계획의 ‘깨끗한 바다(Clean Seas)’ 캠페인 일환으로 사무실을 비롯해 모든 행사장, 전시장, 서비스센터에서 일회용 플라스틱 사용을 전면 중단하고, 자연 분해 가능한 친환경 소재 등을 사용하고 있다.

사진제공=볼보자동차코리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