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페라리, 공식 인증 중고차 프로그램 체험 위한 고객 초청행사 진행

[고카넷, 글=정양찬 기자] 페라리가 지난 23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성동구 성수동 소재 페라리 공식 인증 중고차 전시장에서 고객 초청 행사를 진행했다.

페라리는 지금까지 브랜드에 관심과 애정을 보여준 고객에게 감사를 표하고, 다양한 페라리 인증 중고차(Ferrari Approved)와 순정 액세서리(Ferrari Genuine)를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V8 터보엔진 스포츠카 ‘F8 트리뷰토’ 등 최신모델 전시를 비롯해 V12 엔진 800마력의 ‘812 슈퍼패스트’와 4인승 GT ‘GTC4루쏘’를 전문 인스트럭터와 함께 시승하는 기회가 제공됐다.

또한, 페라리 공식 인증 중고차 및 순정 액세서리를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됐다.

특히, 철저한 방역 수칙을 준수하는 한편, 고객이 페라리를 온전히 즐길 수 있도록 매시간 2팀 이내의 소수 인원만을 초청했다.

페라리 국내 공식 수입 및 판매사 ㈜FMK의 페라리 브랜드 총괄 조경호 전무는 “페라리에 로열티를 보여준 고객에게 감사를 전하고, 보다 편하고 자세히 페라리 인증 중고차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190가지 이상의 매우 엄격한 품질 점검을 거친 신뢰도 높은 페라리 인증 중고 차량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페라리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