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시트로엥, 11월 전국 시승 행사 및 풍성한 혜택 품은 프로모션 진행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한불모터스(대표 송승철)가 수입·판매하는 시트로엥이 11월 두 번의 주말 동안 SUV 라인업을 포함한 전차종을 시승할 수 있는 전국 시승행사와 풍성한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시트로엥은 가족 구성원간 여가활동 시간이 늘어나고 있는 만큼, 편안함과 다재다능한 공간 활용성, 압도적인 효율성을 두루 갖춘 브랜드의 전 차종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보다 많은 고객에게 브랜드와 제품의 매력을 알려 나간다는 방침이다.

시승행사는 오는 14일과 15일, 21일과 22일 두 차례에 걸쳐 전국 시트로엥 전시장에서 진행되며, 시트로엥과 다수의 협업을 진행한 일러스트 디자이너 ‘온초람’이 디자인한 캐릭터가 부착된 ‘C5 에어크로스 SUV’ 전시와 케이터링이 마련된다.

행사 기간 동안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은 시트로엥 컬러링북 및 콘텐츠 크리에이터와 제작한 엽서를 받을 수 있으며, 시승을 완료할 경우 차량 방향제를 제공한다.

특히, 이 중 3명을 추첨해 45만원 상당의 프랑스 프리미엄 캐리어 브랜드 ‘델시’의 샤틀렛에어를 증정한다.

또한, 해당 기간 중 전시장을 방문해 차량을 계약하는 고객에게는 15만원 상당의 시트로엥 C 콜렉션 가방 및 시계를 증정하며, 11월 이내에 출고할 경우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또는 주유상품권이 추가로 제공된다.

시트로엥은 11월 한 달간 SUV 라인업 일부 트림에 한해 최대 15% 할인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PSA 파이낸스 서비스를 이용해 무이자 36개월 모션리스 프로그램을 통해 구입시 플래그십 SUV C5 에어크로스 필트림은 월 17만9220원, 콤팩트 SUV C3 에어크로스 필트림은 월 13만2930원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무이자 장기할부 및 일반할부 프로그램 등 다양한 금융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외에도 11월 한 달간 2021년형 C4 칵투스 및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5년 또는 10만km’ 메인터넌스 무상 보증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제공=한불모터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