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신차] 혼다, 상품성 강화한 ‘파일럿 2021년형’ 국내 출시… 판매가 5950만원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혼다코리아(대표 이지홍)는 12일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상품성 일부를 강화한 연식변경 모델 ‘파일럿 2021년형’을 국내 공식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갔다.

새롭게 출시된 ‘파일럿 2021년형’은 일상과 아웃도어를 넘나드는 전천후 대형 SUV 모델로 탑승자의 편리한 승하차를 돕는 편의사양이 추가되고, 디자인적 요소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2021 파일럿’은 차량 승하차 시 발 디딤이 용이하도록 러닝 보드를 새롭게 장착해 탑승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신규 장착된 러닝 보드에는 크롬 라인이 적용돼 외관 디자인과의 통일감과 강인한 느낌을 더했다.

또한 러닝 보드 하단에 승하차 시 외부 바닥을 밝게 비추는 스팟 라이트도 적용되어 고급스러움은 물론 안전하고 편리한 승하차를 돕는다.

1열과 2열 도어 입구 하단에는 ‘PILOT’ 로고가 새겨진 LED 타입의 사이드 스텝 가니쉬도 새롭게 채용됐으며, 도어를 오픈하면 로고가 점등돼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감성을 선사한다.

또한, 자외선으로부터 적재물을 보호하고 도난 방지에도 도움이 되는 트렁크 카고 커버는 ‘파일럿’의 새로운 액세서리로써 고객이 차량 구매 시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다.

혼다코리아가 새롭게 선보인 ‘2021 파일럿’은 화이트, 메탈, 블랙 3가지 외관 색상으로 판매되며, 실내에는 라이트 그레이 색상의 가죽 시트가 적용됐다.

또한, 편의 사양이 증가했음에도 불구하고 국내 판매 가격은 이전 모델과 동일하게 부가세 포함해 5950만원으로 책정됐다.

사진제공=혼다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