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시트로엥, ‘맛있는 녀석들’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 협찬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한불모터스가 수입·판매하는 시트로엥이 코미디TV 금요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에 7인승 다목적 차량(MPV)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를 협찬한다.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코미디 TV를 통해 방영 중인 ‘맛있는 녀석들’은 전국 방방곡곡 맛집을 찾아 소개하는 음식 예능 프로그램으로 날카로운 맛 평가와 매회 특별한 먹방 레시피로 사랑 받고 있는 인기 코미디언 김준현, 유민상, 김민경, 문세윤이 출연한다.

시트로엥은 해당 프로그램이 다양한 맛집 방문을 위해 장거리 이동이 잦은 만큼 우수한 공간 활용성 및 연료 효율성을 바탕으로 국내 고객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를 협찬, 편안하고 즐거운 이동을 추구하는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알릴 계획이다.

지난 13일 방영된 전라남도 해남군 편에는 전 출연자가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를 타고 삼치와 닭 코스요리 맛집을 찾아 떠나는 모습이 방영됐다.

특히,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는 음식에 대한 남다른 열정으로 일명 ‘뚱4’로 불리는 4명의 출연진과 여러 촬영 스텝이 탑승했음에도 여유 있는 실내 공간을 자랑하며 브랜드 대표 패밀리카로서의 면모를 아낌없이 드러냈다.

시트로엥은 전라남도 해남군 편을 포함한 총 3편의 에피소드에 차량을 협찬하며, 전라남도 영암군 편은 20일, 서울시 서촌 및 경기도 원당 편은 27일에 방영될 예정이다.

사진제공=한불모터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