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볼보자동차, ‘볼보 부천 통합 전시장’ 오픈… 서비스센터 1일 최대 20대 정비 가능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는 14일 경기 서부 지역 고객 접점과 네트워크 강화 일환으로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동시에 갖춘 ‘볼보 부천 통합 전시장’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영업에 나선다.

볼보자동차코리아 공식 딜러 아주오토리움(대표 박영석)이 운영하는 볼보 부천 통합 전시장은 서울과 인천을 잇는 교통 요지 부천에 위치해 일산, 분당판교 등으로 서비스를 제공받으러 갔던 경기 서부권 고객들의 접근성을 향상시켰다.

연면적 1,684.3㎡, 지상 4층 규모로 조성된 볼보 부천 통합 전시장은 최대 25대까지 수용 가능한 주차공간을 제공한다.

또한, 지상 1층은 내방 고객을 맞이하는 리셉션과 출고 고객 대상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카 딜리버리 존’이 있으며, 지상 2층은 자동차 5대를 전시할 수 있는 전시장이 있다.

특히, 지상 3층에 위치한 서비스센터는 오픈베이 2대, 워크베이 3대를 갖춰 일일 최대 20대 차량 정비가 가능하며, 볼보자동차 VCPA 프로그램을 이수한 테크니션이 ‘볼보 개인 전담 서비스(VPS)’를 통해 예약부터 수리·정비, 사후관리까지 일원화된 스웨디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윤모 대표는 “이번 신규 오픈을 통해 경기 서부 지역 고객 접근성 강화는 물론 서울·경기·인천 수도권 전역에 볼보자동차 프리미엄 서비스 제공하는 인프라를 구축하게 됐다”며, “향후 전국 어디서든지 볼보자동차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인프라를 구축하는데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주오토리움은 ‘볼보 부천 통합 전시장’ 오픈을 기념해 한 달간 내방 및 입고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전시장을 내방하는 고객에게 볼보 텀블러를 증정하며, 서비스센터 입고 고객에게는 볼보 주차알림판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전시장·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바디프렌드 안마의자, 다이슨 청소기,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호텔 숙박권, 아이패드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한편,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지난 6월 서비스 통합 브랜드 ‘Service by Volvo’ 런칭을 통해 서비스 강화 계획을 발표한 바 있으며, 오는 2023년까지 서비스 네트워크를 93% 확장할 계획이다.

사진제공=볼보자동차코리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