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캐딜락, 파격 혜택 담은 1월 스페셜 프로모션 진행… 에스컬레이드 최대 3000만원 할인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캐딜락코리아가 신축년 새해를 맞아 파격적인 혜택을 담은 ‘1월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캐딜락 인기 차종인 아이코닉 초대형 SUV ‘에스컬레이드’, 어반 럭셔리 SUV ‘XT5’, 럭셔리 대형 3열 SUV ‘XT6’, 퍼포먼스 세단 ‘CT4’, 도심형 럭셔리 세단 ‘CT5’를 대상으로 1월 한 달간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중 XT5(2020년형 한정)와 XT6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브랜드 최초로 제공되는 엔진오일 교환 횟수 더블 혜택 및 36개월 무이자 할부, 엔진오일 교환 횟수 더블 혜택 및 보증 연장(2년/4만km) 중 한 가지 옵션을 선택할 수 있게 했다.

특히, 기본으로 제공되는 4회 무료 쿠폰과 함께 약 5만km를 소화할 수 있는 5회 쿠폰을 추가 제공하는 ‘엔진오일 교환 횟수 더블 혜택’을 통해 장기간 이용하는 고객들의 혜택을 강화했으며, 프리미엄 호텔 숙박권(1박2일)과 골프백까지 선착순(재고 소진 시 마감)으로 증정한다.

또한, 에스컬레이드 2020년형 구매 시 최대 3,000만원 할인, 최대 2,500만원 할인 및 36개월 무이자 할부, 최대 2,500만원 할인 및 보증 연장(2년/4만km) 중 한 가지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캐딜락의 신형 세단인 CT4와 CT5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일부 재고에 한해서 유지 보수에 대한 부담을 낮춰줄 보증 연장(2년/4만km)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사진제공=캐딜락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