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렉서스, 상품성 강화한 ‘신형 LS’ 가격 공개 및 사전 계약 개시… 3월 16일 공식 출시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렉서스코리아는 9일 상품성을 강화한 플래그십 세단 ‘신형 LS’의 국내 출시에 앞서 국내 판매 가격을 공개하고, 사전 계약을 개시한다.

‘신형 LS(New LS)’는 LS의 DNA인 정숙성과 안락한 승차감 등 상품성을 한층 강화한 것이 큰 특징이다.

특히, 하이브리드 모델에는 렉서스 하이브리드 전동화 기술의 정점인 ‘멀티 스테이지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적용해 부드러운 변속과 뛰어난 정숙성을 실현했다.

또한, 하이브리드와 가솔린 전 모델에는 풀타임 4륜구동 시스템(AWD)과 전자 제어 에어 서스펜션이 적용돼 렉서스 플래그십만의 탁월한 주행 안정성과 안락한 승차감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직관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24인치 대형 헤드업 디스플레이를 탑재했고, 블레이드 스캔 기술이 적용된 어댑티브 하이빔 시스템을 통해 야간 주행 안전성을 보다 강화했다.

3월 16일 국내 공식 출시되는 ‘신형 LS’의 국내 판매 가격은 개별소비세 3.5% 적용 기준으로 모두 부가세 포함해 가솔린 모델인 LS 500 AWD의 경우 수프림 1억2740만원, 럭셔리 1억3730만원, 플래티넘 1억5200만원이며, 하이브리드 모델인 LS 500h AWD의 경우 럭셔리 1억4750만원, 플래티넘 1억6750만원이다.

렉서스코리아 이병진 상무는 “신형 LS는 렉서스의 장인정신과 첨단 기술이 집약된 플래그십 세단으로 정숙성과 승차감 등 상품성을 대폭 강화하면서도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출시하였다”며, “렉서스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더욱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렉서스코리아는 ’신형 LS’ 출시와 함께 법인 고객의 편의를 도모하고자 프리미엄 차량 관리 패키지 및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법인 고객 대상 ‘LS 오토 케어 리스’ 프로그램을 함께 선보인다.

이에 따라 ‘신형 LS’ 출시를 기념해 특별 혜택으로서 3월 15일까지 사전 계약한 고객에게는 최대 ‘5년 또는 10만km’의 보증 연장과 함께 겨울용 타이어 4본과 4년 동안 타이어를 무상으로 보관해 주는 ‘타이어 호텔 서비스’도 제공한다.

사진제공=렉서스코리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