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 기아, 상품성 강화와 함께 신규 엠블럼 적용한 ‘2022 니로’ 공식 출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기아는 4일 니로 하이브리드·플러그인 하이브리드의 연식 변경 모델 ‘2022 니로’를 국내 공식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다.

기아의 소형 SUV 니로는 2016년 출시 이후 우수한 상품성과 경제성으로 고객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에 출시된 ‘2022 니로’는 신규 기아 엠블럼을 적용하고, 기아의 표준화된 트림 명칭체계인 트렌디-프레스티지-노블레스-시그니처를 적용해 고객 혼선을 줄이고 통일감을 부여했다. 단,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는 시그니처 단일 트림으로 운영된다.

또한, 기본 트림인 트렌디부터 크루즈 컨트롤, 차로 유지 보조, 후석 승객 알림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편의 사양을 기본화해 상품성을 높였다.

이외에도 프레스티지에는 스마트키 원격시동 기능을 적용했으며, 노블레스에는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정차&재출발), 시그니처에는 동승석 파워시트를 기본 적용했다.

기아가 새롭게 선보인 ‘2022 니로’의 국내 판매 가격은 친환경차 세제혜택 및 개별소비세 3.5% 적용 기준으로 하이브리드 2439만원 ~ 3071만원,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3939만원이다.

기아 관계자는 “The 2022 니로는 고객 선호사양을 기본화해 더욱 향상된 상품성으로 고객에게 더 큰 만족감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제공=기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