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르노삼성차, 커버낫 콜라보 ‘2022 XM3 쇼룸 운영 & 경품 이벤트’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대표 도미닉 시뇨라)가 6월 7일부터 20일까지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 홍대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2022 XM3 쇼룸 운영 및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2022 XM3’가 전시된 팝업 쇼룸에는 커버낫과 콜라보한 여름 바캉스 컨셉 룩북 화보가 함께 전시되며, 현장에서는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쇼룸 운영 기간 동안 신형 XM3와 함께 찍은 사진에 해시태그를 붙여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으로 뷰소닉 스마트빔, XM3 캠핑왜건 등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현장에 배치된 아이패드로 XM3 메인영업거점 이벤트 ‘XM3에 진심인 사람 모두 모여라’에 바로 참여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베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기프티콘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커버낫은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서 21년 커버낫 썸머 아이템을 구매 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22 XM3’를 증정한다.

김태준 영업마케팅 본부장은 “XM3 고객층인 MZ세대 소비 취향에 맞춰 커버낫과 콜라보레이션 하게 되었다”며, “MZ 세대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2022년형 XM3의 매력을 잘 전달하고 흥행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2022 XM3’는 2020년 3월 출시한 XM3의 연식변경 모델로 트렌디 테크노 사양 강화, 더 돋보이는 특별한 디자인, 1.6 GTe RE 트림 추가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왔다.

또한, 고속화 도로 및 정체구간 주행보조 기능(HTA) 추가 및 이지 커넥트 업그레이드로 기술적인 사양을 좀 더 트렌디하게 강화했다.

이외에도 디자인 부분에서는 수출 모델 ‘르노 뉴 아르카나’ 디자인을 적용해 글로벌 모델로서의 이미지를 강화했으며, 익스테리어에 신규 컬러인 ‘소닉 레드’를 추가했다.

사진제공=르노삼성자동차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