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포르쉐, 국내 신진 아티스트 지원 프로젝트 ‘드리머스 온’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포르쉐코리아(대표 홀가 게어만)가 국내 신진 디자이너와 아티스트를 지원하는 ‘드리머스 온’ 캠페인을 진행한다.

‘드리머스 온(Dreamers. On)’은 ‘페리 포르쉐’의 꿈에서 시작해 현재까지도 ‘꿈’을 추구하는 사람들을 위한 브랜드 스토리를 이어 온 포르쉐가 신진 아티스트들의 꿈을 지원하고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캠페인은 ‘드리븐 바이 드림, 드리븐 바이 포르쉐’을 주제로 페인팅(회화 등), 그래픽스(일러스트 등), 모션그래픽스 총 3개 부문의 어워드 형태로 진행한다.

포르쉐 브랜드와 디자인에 관심 있는 만 14세 이상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최대 3명까지 팀을 구성할 수 있다. 참가자는 지난 6월 7일부터 28일까지 약 3주간 모집한다.

포르쉐코리아는 더 많은 참가자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완성 작품을 제출하는 대신 작품 기획안과 포트폴리오만으로 1차 심사를 진행한다. 본선 진출은 총 20팀으로 국내 회화 및 그래픽 전문가들이 마스터로 참여해 심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본선에 진출한 20팀에게는 각 분야 별 마스터들이 멘토가 되어 작품이 완성되는 동안 비대면 멘토링을 진행한다.

완성작은 9월에 개최되는 ‘광주 디자인 비엔날레’에 전시되어 대중에게 공개된다. 전시 기간 중 전문가 추가 심사 및 대국민 투표를 통해 각 부문 별 1팀씩 최종 우승자를 선정해 100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홀가 게어만 대표는 “시대를 초월하는 디자인과 ‘나만의 개성’으로 대표되는 포르쉐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디자인과 예술적 창의성을 자유롭게 펼칠 기회가 될 것”이라며, “신진 아티스트들의 ‘새로운 꿈’에 영감을 주고, 그 ‘꿈’이 실현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제공=포르쉐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