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 기아, 신규 엠블럼 적용 및 상품성 강화한 연식 변경 모델 ‘2022 레이’ 출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기아는 7월 5일 신규 엠블럼 적용 및 상품성을 강화한 ‘2022 레이(The 2022 Ray)’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갔다.

‘2022 레이(The 2022 Ray)’는 신규 엠블럼을 적용하고, 안전벨트 착용여부를 확인해주는 시트 벨트 리마인더(SBR)를 전좌석에 기본화하면서도 가격 인상 폭을 최소화해 매력적인 상품 경쟁력을 확보했다.

또한, 최상위 트림인 시그니처에 기존 선택 사양인 전방 충돌방지 보조, 차로 이탈방지 보조, 운전자 주의 경고 등 첨단 지능형 주행안전기술을 묶은 ‘드라이브 와이즈’ 패키지를 기본 탑재해 주행 편의성과 안전성을 강화했다.

이외에도 4.2인치 칼라 TFT LCD 클러스터, 크롬 인사이드 도어 핸들, 러기지 네트, 뒷좌석 플로어 언더트레이 등 편의 사양 및 디자인 요소를 기본 적용했다.

레이 밴의 경우 기존 선택 사양으로 운영한 동승석 에어백을 전 트림에 기본 탑재해 안전성을 높였다.

기아는 차박 트렌드를 반영해 캠핑·차박용 커스터마이징 상품을 7월 중 기아멤버스 온라인 포인트몰 ‘카앤라이프몰’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커스터마이징 상품은 캠핑 의자, 테이블, 수납가방을 비롯해 레이 전용 멀티 커튼, 에어매트 등으로 구성된다.

‘2022 레이’는 기존 대비 사양을 더해 상품성을 강화했으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을 책정해 매력도를 높였다.

기아가 새롭게 선보인 ‘2022 레이’의 판매 가격은 승용 모델의 경우 1355만원 ~ 1580만원, 밴 모델의 경우 1275만원 ~ 1360만원이다.

기아 관계자는 “상품성이 강화된 The 2022 레이를 통해 앞으로 경차 시장에서의 존재감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기아

남태화 편집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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