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제네시스, ‘G80 전동화 모델’ 출시 맞춰 전용 멤버십·특화 서비스 동시 출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제네시스 브랜드(제네시스)가 ‘G80 전동화 모델’ 출시와 동시에 전동화 모델 전용 멤버십 및 특화 서비스를 출시, 브랜드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제네시스 부티크’로 G80 고객에게 새로운 전기차 경험을 제공한다.

전기차 전용 멤버십 ‘제네시스 전기차 프리빌리지’는 주거 환경, 충전 패턴 및 선호 충전 방법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고객 맞춤형 서비스다.

제네시스는 홈 충전기, 공동 주택 충전 솔루션, 충전 크레딧, 라이프 스타일 결합 충전 솔루션 4가지 서비스를 마련해 고객에게 최적의 충전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개인 주차장이 확보된 고객에게는 벽걸이형 홈 충전기를 제공해 전용 충전 환경을 지원한다.

제네시스의 홈 충전기는 충전 케이블이 바닥에 끌리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충전기 본체와 케이블을 릴 타입 와이어로 연결,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아파트 등 공동주택에 사는 고객에게는 컨설팅을 통해 설치 가능할 경우 벽 부착형 과금형 콘센트 설치를 지원하고 220V 휴대용 완속 충전 케이블 및 충전 요금 결제가 가능한 50만 충전 크레딧을 제공한다. 충전 크레딧은 발급일로부터 3년간 사용할 수 있다.

충전기 설치가 어려운 고객은 ‘150만 충전 크레딧’ 또는 호텔 멤버십, 아트&컬쳐, 라이프스타일 정기 구독, 세차ㆍ코팅 등 프리미엄 차량 관리, 아시아나항공 멤버십 중 하나와 함께 100만 충전 크레딧이 제공되는 ‘라이프 스타일 결합 충전 솔루션’을 선택할 수 있다.

제네시스는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앱) ‘My Genesis(마이 제네시스)’를 통해 전기차 전용 서비스도 제공한다.

전기차 보유 고객은 앱에서 주행 가능 거리, 배터리 잔량, 100% 충전 기준 남은 충전 시간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충전 크레딧의 잔액을 확인할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 기반 스마트폰 사용 고객의 경우 실물 멤버십 카드 없이도 스마트폰을 이용해 충전 요금을 결제할 수 있다.

이외에도 원하는 시간과 장소를 예약할 수 있는 ‘충전소 예약’, 원하는 위치에서 차량을 픽업해 충전 후 고객에게 가져다주는 ‘픽업 앤 충전’, 고객이 원하는 곳을 방문해 일정량을 충전해주는 ‘찾아가는 충전 서비스’ 등 충전과 관련된 서비스를 앱을 통해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제네시스는 현대카드와 함께 ‘제네시스 카드’를 새롭게 출시했다. 제네시스 카드는 제네시스 멤버십 제휴 혜택, 프리미엄 업종 5% 블루멤버스 포인트 특별적립 등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제네시스 카드로 전기차 충전요금을 결제할 경우 전월 50만원 이용 시 충전 금액의 50% 적립(1만 포인트 한도), 80만원 이용 시 충전 금액의 100% 적립(2만 포인트 한도)의 혜택이 적용된다.

사진제공=제네시스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