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토요타, CJ 슈퍼레이스 3전 현장서 ‘GR 수프라 레이싱 클래스’ 개최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토요타코리아가 9월 4일 강원도 인제군 인제스피디움에서 GR 수프라 고객을 대상으로 ‘GR 수프라 레이싱 클래스’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021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CJ 슈퍼레이스)’ 3전 일정에 맞춰 슈퍼6000 클래스에 출전 중인 국내 레이싱팀 ‘아트라스BX 모터스포츠’와 함께 진행됐다.

이날 클래스에서는 운전 테크닉 이론교육, 실전 서킷주행교육, GR 수프라 스톡카 관람 등 전문 드라이빙 인스트럭터와 함께 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GR 수프라의 퍼포먼스를 즐겁고 안전하게 체험하는 자리를 가졌다.

2020년 ‘운전이 주는 최상의 즐거움’을 컨셉으로 하는 정통 스포츠카 ‘GR 수프라’를 출시한 토요타코리아는 국내 모터스포츠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에서 진행되는 클래스 중 하나인 슈퍼6000의 레이싱 카에 GR 수프라의 외관 디자인을 적용하는 공식 카울 스폰서로서 후원하고 있다.

토요타코리아 강대환 상무는 “토요타 GR 수프라 고객이 자동차의 성능과 특성을 마음껏 테스트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아무쪼록 이번 행사를 통해 자동차를 통한 운전의 즐거움을 만끽하고, 모터스포츠 문화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되셨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토요타자동차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