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캐딜락, 원메이크 타임트라이얼 ‘CT4 클래스’ 3라운드 종료…. 김문수 2연승 질주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캐딜락 코리아가 올 시즌 창설한 ‘캐딜락 CT4 클래스’ 3라운드가 9월 5일 강원도 인제군 인제스피디움에서 ‘강원 국제 모터 페스타’란 부제로 개최된 ‘2021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3전에서 진행됐다.

‘캐딜락 CT4 클래스’는 캐딜락의 퍼포먼스 세단 CT4를 구매한 13명의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원메이크 레이스로 랩 타임을 통해 순위를 결정하는 타임트라이얼 방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캐딜락 CT4는 완벽한 전후 무게 배분으로 완성된 후륜구동 플랫폼, 디자인, 구동체계 등 모든 면에서 퍼포먼스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설계된 만큼 라운드가 거듭될수록 더욱 박진감 넘치는 경기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이날 펼쳐진 캐딜락 CT4 클래스 3라운드 결승에는 총 11명의 드라이버가 참가해 경쟁을 펼쳤다.

앞서 진행된 2번의 레이스를 비가 내리는 상황에 진행했던 참가자들의 화창한 날씨 속에 마른 노면에서 레이스를 진행한 만큼 대폭 향상된 랩타임을 선보이며 치열한 접전을 펼쳤다.

경기 결과 창설전 우승 주인공인 김문수(드림레이서)가 참가한 11명의 드라이버 가운데 가장 빠른 랩타임을 기록해 우승을 차지, 시즌 2승을 달성했다.

김문수는 결승 레이스 시작과 함께 첫 랩에서 1분59초849를 기록하며 기록지 가장 윗줄에 이름을 올리며 초반 레이스를 이끌었다.

이후 다른 드라이버가 김문수이 기록을 경신하기 위해 저력을 다했으나 쉽지 않았으며, 결국 김문수가 최종 1위로 우승을 차지하게 됐다.

2위는 2분1초023을 기록한 신일경(드림레이서)이 차지했으며, 박현준이 3위를 차지해 포디움 남은 한 자리에 올랐다.

시즌 3번의 레이스를 마친 ‘캐딜락 CT4 클래스’는 최종 라운드까지 두 번의 레이스를 남겨두고 있어 종합 우승을 위한 경쟁이 더욱 치열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사진제공=캐딜락 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