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제네시스, ‘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에 GV60 등 의전차 80여대 제공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제네시스 브랜드(제네시스)가 10월 6일 부산 해운대구 센텀시티 영화의 전당에서 열린 ‘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에 GV60, 일렉트리파이드 G80(전동화 모델) 등 의전차 80여대를 제공했다.

개막식 사회자인 송중기와 박소담은 각각 GV60, 일렉트리파이드 G80(전동화 모델)을 타고 레드카펫을 밟았으며, 봉준호, 임권택 감독, 배우 전여빈, 변요한 등도 개막식 레드카펫 행사를 위해 제네시스 차량을 타고 등장했다.

제네시스는 이번 레드카펫 앞에 8M 높이의 대형 미디어 타워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 미디어 타워는 레드카펫 행사를 실시간 중계했을 뿐 아니라, 조슈아 트리를 활용한 미디어 아트를 함께 선보여 제네시스의 친환경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 미디어 타워는 영화제 기간 동안 계속 운영될 예정이다.

제네시스는 한국 영화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자 2017년부터 5회 연속 부산국제영화제를 후원하고 있다.

제네시스는 이번 부산국제영화제 기간 동안 영화배우, 감독 및 영화 관계자를 위해 제네시스를 의전차로 제공하고 있으며, 영화의 전당 내 위치한 두레라움 광장과 야외극장에는 제네시스 브랜드 존을 마련해 G80, GV60, GV70, GV80을 전시한다.

사진제공=제네시스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