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볼보자동차, 2년 연속 고객 서비스 만족도 유럽 브랜드 1위 달성 기념 감사 이벤트 ‘볼보 게임’ 실시… 달라호스 형태 달고나 키트 증정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가 2년 연속 제품 만족도 1위 & 고객 서비스 만족도 유럽 브랜드 1위 달성을 기념한 고객 감사 이벤트 ‘볼보 게임’을 실시한다.

이는 연말을 맞아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안하는 이벤트로 12월 1일부터 한 달 간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 3가지 볼보자동차 레인지와 ‘달라호스’ 형태로 구성된 달고나 키트를 증정한다.

달라호스(Dala horse)는 ‘행복을 나르는 말’이라는 의미를 지닌 스웨덴의 대표 민속 공예품 중 하나다.

이를 활용해 1월 14일까지 인스타그램에 완성된 달라호스 달고나를 지정된 해시태그(#볼보게임, #달라호스챌린지)와 함께 인증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바이레도 핸드크림(총 200명)을 증정하는 ‘달라호스 챌린지’도 진행된다.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 송경란 전무는 “그동안 고객과 함께하는 여정에서 의미있는 결과를 얻은 것에 깊은 감사 인사를 전한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선보이기 위한 노력들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가족들과 함께 한 해를 마무리 하고 새로운 시작을 다짐하는 색다른 추억을 만드시길 기원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컨슈머 인사이트가 1년 이내 신차를 구입한 7,793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제품 만족도(TGR) 조사에서 국산 및 수입차를 통틀어 2년 연속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또한, 공식 서비스센터 및 협력 정비 업체 등을 이용한 경험이 있는 3만1399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서비스 만족도(CSI) 조사에서도 2년 연속 유럽 브랜드 1위, 국산 및 수입차를 포함한 산업군 2위에 랭크되며 차별화된 서비스를 인정받은 바 있다.

사진제공=볼보자동차코리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