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맥라렌, 아시아·태평양 및 중국 지역 총괄 폴 해리스 선임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맥라렌이 아시아·태평양 및 중국 총괄에 폴 해리스를 선임했다.

폴 해리스 신임 총괄은 아시아·평양 전 지역 및 중국의 모든 세일즈, 마케팅, 오퍼레이션을 총괄하게 된다.

폴 해리스 총괄은 맥라렌에 합류하기 전 롤스로이스 아시아 태평양 지역 총괄 디렉터였으며, 럭셔리 자동차 분야에서 35년 이상 근무했다.

맥라렌 관계자는 “폴 해리스 총괄은 각 지역별 고객의 성향을 맞춘 비스포크 제품과 브랜드 경험을 제공해 성장세를 유지하려는 맥라렌 전략을 실행할 최고의 전문가”라며 선임 배경을 설명했다.

맥라렌 아시아·태평양 및 중국 본부는 한국을 포함해 중국, 호주, 홍콩, 인도네시아, 일본, 말레이시아, 뉴질랜드, 싱카포르, 대만, 태국 등 총 11개 국가가 포함된다.

신임 폴 해리스 총괄은 “아시아·태평양 및 중국 지역 본부는 고유한 특색을 보유한 다채로운 국가들이 속한 흥미롭고 성장이 기대되는 특별한 시장”이라며, “맥라렌 고객들은 이미 뛰어난 품질과 비스포크 서비스를 갖춘 맥라렌 브랜드에 대한 열정과 경험을 확인한 만큼 향후 새로운 모델과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새로운 도약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맥라렌 오토모티브는 올해로 설립 11주년을 맞았으며, 런던에 첫 번째 쇼룸을 오픈한지 10년째인 지난해 8월 세계 100번째 쇼룸을 중국 푸동에 오픈하는 등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이다.

사진제공=맥라렌 서울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