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터카/중고차

SK엔카, ‘엔카 지식왕 퀴즈 이벤트’ 실시

[고카넷] SK엔카(대표이사 김상범)는 22일 제시된 옵션을 보고 해당 차량의 등급(트림)을 맞히는 ‘엔카 지식왕 퀴즈 이벤트’를 2월 8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SK엔카 홈페이지나 ‘SK엔카 등급진단팩’ 어플리케이션에서 참여할 수 있다. 수동식 리어커튼, 커튼 에어백, 차체자세제어장치(VDC), 전동 접이식 사이드미러, 운전석 전동시트 등 질문에서 제시된 옵션을 모두 확인한 뒤 해당 모델(현대 NF쏘나타 트랜스폼 2009년식)의 등급을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

퀴즈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 노트 엣지(1명), 블루투스 이어폰(8명), 스마트폰 외장 배터리(15명)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2월 12일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차량 등급을 쉽게 찾으려면 ‘SK엔카 등급진단팩’ 어플을 이용하면 된다. ‘SK엔카 등급진단팩’은 실제 사진을 통해 차량의 옵션 유무를 확인하고 등급을 구분하는 어플이다. 등급을 알고자 하는 모델과 연식을 선택한 후, 옵션 유무를 체크하면 해당 등급을 알려준다.

어플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 운영체제(OS)에서 사용 가능하다. 어플을 처음 설치한 SK엔카 회원은 설치 후 7일간 모든 콘텐츠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SK엔카 박홍규 사업총괄본부장은 “차량의 등급을 정확히 구분하는 것은 중고차를 적정 가격에 매매하도록 도와 중고차 딜러뿐 아니라 일반 소비자에게 ‘등급진단팩’ 어플이 매우 유용하다”며 “이번 이벤트로 많은 소비자가 ‘등급진단팩’의 전문적인 콘텐츠를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고카넷 뉴스 팀 = physcis@gocarnet.co.kr

자동차&모터스포츠 전문 인터넷 매거진 ‘고카넷[GoCarNet]’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