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터카/중고차

SK엔카직영, 실주행 연비 시험단 ‘에코서포터즈’ 9기 모집 실시

국내 최대 중고차 매매 전문기업 SK주식회사 엔카(총괄대표 박성철)는 9일 실주행 연비 소비자 시험단 ‘에코서포터즈’ 9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SK엔카직영몰에서 운영하는 에코서포터즈는 보유 차의 실주행 연비를 측정해 주행거리, 주행지역(도심 및 고속도로), 운전습관 등을 공유하는 소비자 시험단으로, 매 기수당 10명이 3개월간 활동한다.

활동 기간 중에는 평소 주행습관에 따라 시내 또는 고속주행을 월 1,000km 이상 해야 하며, 매월 2회 이상 연비 측정자료를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된다. 연비는 가득 주유를 한 뒤 사용한 연료량과 주행거리를 비교하여 측정한다.

‘에코서포터즈’ 9기는 7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3개월간 활동하며, 매달 10만원의 주유비를 지원 받는다. 매월 우수 서포터즈로 선정되면 주유비 20만원을 추가로 지원하고, 모든 참가자에게는 활동 기간 중 다양한 자동차 용품을 제공한다.

참가 신청은 오는 19일까지 SK엔카직영몰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운전면허 취득 후 3년이 지난 운전자라면 보유 차량의 차종, 연식, 연료에 상관없이 지원 가능하다. 최종 참가자는 21일 직영몰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한다.

SK엔카직영 최현석 직영사업부문장은 “평소 연비 운전에 관심이 많은 차주라면 이번 기회를 활용해 내 차의 실주행연비를 확인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SK엔카직영은 각 모델의 공인 연비와 3,000km 이상 주행 후 산출된 실주행 연비를 함께 제공해 직영차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쉽게 참고할 수 있도록 했다.

글/고카넷 뉴스팀(gocarnet@gocarnet.co.kr)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