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터카/중고차

쏘카, 설 연휴 다양한 고객혜택 및 서비스 제공

[고카넷, 글=정양찬 기자] 쏘카(대표 조정열)가 다가오는 설 연휴를 앞두고 좀 더 편리하게 카셰어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고객혜택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

첫 번째로 명절 연휴 기간 동안 저렴하게 쏘카를 이용할 수 있는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쏘카 앱 내 마이페이지, 쿠폰북으로 들어가면 ‘1박 2일 할인 쿠폰’, ‘2박 3일 할인 쿠폰’ 등 쏘카를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쿠폰이 마련돼 있다.

또한 모바일 쇼핑공간인 ‘쏘카마켓’에서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일주일 간 쏘카 쿠폰 5만원권 2매와 쏘카 옥스포드 블록, 쏘카가 제작한 에코백 등의 굿즈를 포함한 패키지 50세트를 30% 이상 할인된 가격에 한정 판매한다.

특히 쏘카 쿠폰 5만원권은 주중·주말 모두 사용 가능하며, 수입차를 포함한 전 차종에서 이용 가능하다.

두 번째로 차량배송 서비스인 ‘쏘카부름’을 활용하면 설 연휴 기간 동안 편리하게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

‘쏘카부름’ 서비스는 시간, 장소 지정 차량 배송 서비스로 최소 2시간 전에 원하는 장소와 차종을 예약하면 본인이 원하는 장소로 쏘카가 배달된다.

평소보다 짐이 많고 대중교통 이용이 쉽지 않은 연휴 기간에도 쏘카부름 서비스를 사전에 신청해 이용하면 설날 지역 이동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다.

최근 서비스 가능 지역을 대폭 확대해 서울, 인천을 비롯해 안양, 고양, 수원 등 수도권 총 19개 도시에서 이용할 수 있다.

세 번째로 연휴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쏘카 앱 내에서 연휴간 원하는 차종을 이용할 수 있는 ‘#맘대로부름’ 꿀팁, 해외로 떠나는 친구에게 ‘#공항반납’ 꿀팁, 서울로 설을 쇠러 오는 친구에게 ‘#쏘카환승’ 꿀팁 등 상황에 필요한 쏘카 이용안내 메시지를 전달하면 수신자와 송신자 모두에게 다양한 혜택을 담은 쿠폰을 제공한다.

‘맘대로부름’ 쿠폰은 쏘카부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 19개 지역에서 서비스 이용 시 부름 요금을 0원에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며, ‘공항반납’ 쿠폰의 경우 서울, 인천, 경기 쏘카존에서 인천공항 1&2 터미널, 김포공항에 반납하는 편도서비스를 이용할 시 편도 요금의 5,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쏘카환승’ 쿠폰은 김포공항, 서울역, 수서역, 강변역 등에서 쏘카부름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부름 요금을 0원으로 이용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고객들이 보다 안심하고 안전하게 차량을 이용할 수 있도록 대대적인 차량 정비를 진행한다.

쏘카는 자동차 종합 서비스 업체인 스피드메이트와 함께 겨울철 차량 정비에 나선다. 안전한 주행을 위한 타이어 상태 점검을 강화하며 운전자의 시야 확보를 위한 워셔액, 와이퍼 등을 점검할 예정이다.

쏘카 조정열 대표는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아 장거리·장시간 이동을 계획하는 고객들이 목적에 합당한 카셰어링 서비스를 스마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연휴기간 고객들이 쏘카와 함께 더욱더 즐겁고 편리한 설 연휴를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