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터카/중고차

쏘카, 1일 이상 대여 고객 주행요금 20% 할인 이벤트 진행

[고카넷, 글=정양찬 기자] 쏘카가 올 여름 쏘카로 휴가를 떠나는 장기 이용객들을 위해 주행 요금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쏘카는 오는 8월 31일까지 카셰어링 서비스를 1일 이상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주행료 20% 할인 혜택을 지원한다.

쏘카를 통해 1박 2일 이상 여행을 떠날 경우 주행료 20% 할인을 통해 보다 저렴한 가격에 차량 이용이 가능해 진다.

실제로 쏘카에서 예약 가능한 K7을 1박 2일 대여 후 서울에서 강릉까지 여행을 즐기면 왕복 442km 거리만큼의 약 1만5000원 주행료 추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뿐만 아니라 1일 이상 대여하는 고객 대상으로 차량 배송 서비스인 ‘쏘카부름’도 추가 제공한다.

‘쏘카부름’은 고객이 최소 2시간 전에 원하는 장소와 차종을 예약하면 원하는 장소로 차량을 배송하는 서비스로 짐이 많은 여름 휴가철 이동에 대한 걱정과 불편함을 덜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해당 서비스는 서울, 부산, 인천을 비롯해 안양, 고양, 수원 등 수도권 주요 도시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쏘카는 고객들이 보다 더 안심하고 안전하게 차량을 이용할 수 있도록 대대적인 특별 차량 정비를 진행하고 있다.

쏘카는 여름철 운전자의 건강을 고려한 차량내 위생 점검 및 청소를 강화하고 안전을 위한 타이어 상태 및 시야 확보를 위한 워셔액, 와이퍼 상태 등 추가 점검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이미 모든 차량에 대해 일주일 주기로 꾸준한 정기 점검을 진행하고 있으며, 고객들이 보다 청결한 쏘카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쏘카 마케팅팀 한서진 본부장은 “이번 여름 휴가에 장거리·장시간 국내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이 부담없이 카셰어링 서비스를 스마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쏘카는 장기간 이용하는 고객들의 수요를 분석해 보다 편리하게 쏘카를 이용할 수 있도록 혜택을 강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