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터카/중고차

롯데렌터카, 추석맞이 ‘신차장 다이렉트 빠른 출고 프로모션’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롯데렌탈(대표이사 표현명)의 렌터카 브랜드 롯데렌터카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장기렌터카 출고 기간을 대폭 단축한 ‘신차장 다이렉트 빠른 출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렌터카는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귀성길, 국내 여행 등 증가하는 장거리 이동 수요를 겨냥해 추석 전 계약한 차량을 빠르게 인도 받아 연휴 기간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9월 23일까지 신차장 다이렉트를 통해 차량을 계약하는 소비자는 일주일 이내 차량을 인도 받을 수 있으며, 일부 인기 차종의 경우 최대 2주까지 소요된다.

롯데렌터카가 업계 최초로 선보인 신차장 다이렉트는 PC와 모바일에서 신차 장기렌터카의 견적부터 계약까지 5분만에 완료할 수 있는 신개념 온라인 다이렉트 서비스로 소비자는 신차장 다이렉트로 국산차부터 외제차까지 다양한 차종에 대한 견적을 24시간 언제 어디서나 확인할 수 있다.

빠른 출고와 더불어 보다 합리적인 금액으로 장기렌터카를 이용할 수 있는 특가 프로모션도 마련되어 있다.

대표적인 특가 적용 차종으로는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G70’, 한국지엠 ‘트랙스’ 등이 있다. 제네시스 G70의 경우 33대 한정으로 최대 300만 원의 대여료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트랙스는 롯데렌터카 소형 SUV 라인업 최저가인 월 17만원대의 대여료로 만나볼 수 있다.

롯데렌터카는 오는 30일까지 신차장 다이렉트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의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원하는 차량의 견적을 저장하고 심사까지만 진행해도 추첨을 통해 롯데시네마 1만원 권(100명)을 증정 받을 수 있으며, 계약까지 완료한 고객에게는 롯데호텔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Executive Tower)’ 1일 숙박권(2명), 롯데마트 5만원 권(15명) 등 푸짐한 경품 획득의 기회가 제공된다.

롯데렌탈 최근영 마케팅부문장은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고향을 방문하거나 국내 여행을 떠나는 등 장거리 이동을 대비해 차량을 교체하거나 새롭게 장만하려는 수요가 늘고 있다”며, “올 추석엔 장기렌터카를 통해 세금, 보험 걱정 없이 간편하게 새 차를 장만해 안전하고 즐거운 황금 연휴를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제공=롯데렌터카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