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터카/중고차

K Car, 직영차 대상 12개월 무이자 할부 기획전 실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K Car(케이카, 사장 최현석)가 연말을 맞아 고객 감사의 의미로 현대캐피탈과 손잡고 중고차 12개월 무이자 할부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K Car(케이카) 직영몰 홈페이지 내 ‘무이자 할부 마크’가 있는 중고차에 한해 12개월 무이자로 구매할 수 있다.

대상 차량은 ‘테마 기획전’ 메뉴를 통해 쉽게 확인 가능하며, 현대 그랜저HG부터 르노삼성 클리오, 마세라티 기블리 등 신차급 중고차부터 수입 럭셔리카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K Car(케이카)는 중고차 할부 구매시 금리에 대한 소비자의 부담을 낮추기 위해 특별한 기획전을 마련했으며, 소비자가 이번 기획전을 통해 2500만원 상당의 중고차를 12개월 할부로 구매할 경우 약 120만원의 이자를 아낄 수 있다(신용등급 3등급 기준).

이번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은 전국의 K Car(케이카) 직영점 방문은 물론 온라인 홈서비스 구매시에도 이용 가능하다. 내차사기 홈서비스는 원하는 장소로 중고차를 배송해주고, 차량 인수 후 3일 내에 환불도 가능해 소비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홈서비스 및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 Car(케이카) 최현석 사장은 “연말연시를 맞아 중고차 구매를 고민하는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고자 마련한 이번 무이자 할부 기획전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합리적인 중고차 선택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기획전과 프로모션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