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터카/중고차

K Car, 출범 100일 기념 ‘하정우가 간다’ 진행

[고카넷, 글=정양찬 기자] K Car(케이카, 사장 최현석)가 출범 100일을 맞아 광고모델 하정우와 함께 깜짝 이벤트를 마련했다.

K Car(케이카)는 신규 브랜드 출범 100일을 기념해 ‘내차사기 홈서비스’를 통해 중고차를 구매한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광고모델 하정우와 함께 직접 찾아가는 이색 이벤트를 펼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경우 출범 100일 당일인 1월 8일 ‘내차사기 홈서비스’를 통해 직영 중고차를 구매하면 된다.

당첨자는 9일 개별 연락과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되며, 오는 10일 K Car(케이카)와 배우 하정우가 소정의 선물과 함께 구매한 차량을 전달할 예정이다.

최현석 사장은 “사명 변경 100일만에 기대 이상의 실적을 거둬 감사의 의미로 자사 모델 하정우와 함께 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내차사기 홈서비스는 차를 직접 보지 않고도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이용해 주시는 케이카 대표 서비스인 만큼 19년 한해도 시장 혁신을 주도하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도입해 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K Car(케이카) 공식 페이스북에 게재된 출범 100일 기념 하정우의 깜짝 방문 이벤트를 공유하고, K Car(케이카)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5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