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터카/중고차

SK엔카 앱 누적 다운로드 400만 돌파 기념 ‘앱 리뷰 이벤트’ 진행

[고카넷, 글=정양찬 기자] SK엔카닷컴(대표 김상범)이 SK엔카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이하 앱)이 누적 다운로드 400만 돌파를 기념해 ‘앱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SK엔카 앱 4월 달성한 누적 다운로드 400만 건은 국내 자동차 관련 모바일 앱 중 가장 높은 다운로드 수로 우리나라 사람 13명당 한 명이 SK엔카 앱을 사용한다고도 할 수 있다.

이번 400만 다운로드 돌파 기념으로 SK엔카는 10일부터 30일까지 앱 리뷰를 쓴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애플 에어팟2와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구글플레이 및 앱스토어에 접속, SK엔카 앱에 평점과 리뷰를 남기고 해당 화면을 캡처해서 응모페이지에 업로드하면 된다.

기존 앱 설치 유저도 참여 가능하며, 개인 SNS에서 친구들과 SK엔카닷컴 앱을 공유하고 이벤트 페이지를 캡처해서 업로드하면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애플 에어팟 2세대를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5월 7일에 SK엔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SK엔카닷컴은 지난 2009년 자동차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누구나 쉽게 자동차를 사고 팔 수 있도록 모바일 앱을 출시, 새롭고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여 왔다.

지난해에는 최적화된 모바일 환경을 구축하고 사용자 별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위해 모바일 앱을 전면 개편하면서 유저들의 높은 호응을 받았다.

김정연 SK엔카닷컴 마케팅홍보팀장은 “SK엔카 모바일 앱은 고객의 호응과 참여로 다운로드 수가 가장 많은 인기 자동차 앱으로 자리잡았다”며, “유저들의 리뷰에 항상 귀 기울여 고객 편의성을 강화하고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