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터카/중고차

그린카, ‘신형 아반떼 하이브리드’ 무료 시승 프로모션 진행… 3시간 시승 프리패스 제공

[고카넷, 글=정양찬 기자] 그린카(대표 김상원)가 현대자동차와 함께 ‘신형 아반떼 하이브리드’ 무료 시승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그린카 카셰어링을 통한 다양한 이동 경험과 현대차 ‘신형 아반떼 하이브리드’의 뛰어난 성능은 물론, 그린뉴딜 시대에 발맞춰 친환경 자동차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프로모션 신청 방법은 간단하다. 그린카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형 아반떼 하이브리드’ 시승 약관에 동의하고 ‘3시간 프리 패스 받기’를 클릭하면 신청 완료된다.

무료 시승 쿠폰은 차수 별로 1회 제공되며 주중-주말 모두 사용 가능하다. 단, 보험료 및 주행요금은 별도 청구된다.

그린카는 ‘시승 리뷰 이벤트’와 ‘그린카 첫 대여 이벤트’를 함께 진행해 친환경차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한다.

시승 리뷰 이벤트 참가 방법은 그린카 인스타그램 혹은 블로그 계정을 팔로우하고 개인 인스타그램 혹은 블로그에 시승 후기를 남긴 뒤 이벤트 페이지 내 ‘시승 리뷰 제출하기’에 후기 URL을 입력하면 된다.

시승 리뷰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그린카 ‘신형 아반떼 하이브리드 5000원 할인 쿠폰’을, 그 중 우수 리뷰어 5명에게는 5만원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그린카 첫 대여 이벤트는 무료 시승 쿠폰으로 그린카를 첫 대여한 고객 전원에게 신형 아반떼 하이브리드 1만원 쿠폰을,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김상원 대표는 “이번 무료 시승 프로모션은 최근 친환경차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올 뉴 아반떼 하이브리드의 가치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그린카는 친환경차와 관련된 시승 혜택을 적극적으로 마련해 친환경 모빌리티 시대를 함께 견인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제공=그린카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