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터카/중고차

롯데렌터카, 땡큐캠핑과 차박 여행 지원 제휴 프로모션 실시

[고카넷, 글=정양찬 기자] 롯데렌탈(대표 김현수)의 렌터카 브랜드 롯데렌터카가 캠핑장 예약 앱 ‘땡큐캠핑’과 함께 차박 여행 지원하는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롯데렌터카는 위드 코로나 시대의 새로운 여행 형태로 급부상하고 있는 차박 트렌드에 맞춰 장기렌터카 서비스와 함께 누구나 손쉽게 차박 여행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를 위해 전국 500여개 캠핑장과 제휴를 맺고 온라인 예약 시스템을 무료로 제공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캠핑 예약 플랫폼 땡큐캠핑과 손잡았다.

캠핑, 차박은 야외로 나가서도 타인과 접촉을 줄이고, 가까운 사람들끼리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사회적 거리두기 시대를 맞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여행 트렌드다.

실제 캠핑아웃도어진흥원에 따르면 2018년 약 400만 명으로 집계됐던 국내 캠핑 인구는 올해 상반기 40% 가량 늘어난 500만 명 이상으로 추산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온라인 다이렉트 서비스 ‘신차장 다이렉트’를 통해 차량 견적이나 계약을 진행하는 신규 고객과 더불어, 롯데렌터카의 통합 고객지원 앱 ‘신차장 멤버십’을 이용하는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도 진행된다.

우선 신차장 다이렉트에서 차량 견적을 내고 저장하는 신규 고객에게는 11월 28일까지 추첨을 통해 매주 5명에게 전국 캠핑장 1박 무료 쿠폰이 제공된다.

더 나아가 10월 내 계약까지 완료하는 고객에게는 경기, 충청, 경상 캠핑장 1박 무료 쿠폰과 함께 단기렌터카 1일 무료이용권, 캠핑용 테이블·의자·매트 무료 렌탈 서비스 등 차박 풀패키지를 추첨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롯데렌터카 신차장기렌터카를 이용 중인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차장 멤버십 앱을 통해 땡큐캠핑 2만원 상당 할인쿠폰을 획득할 수 있다.

본 이벤트의 기간은 11월 28일까지이며,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에 선착순 20명 한정으로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롯데렌터카는 차박용 자동차로 제격인 SUV를 비롯한 인기 차종을 기존가 대비 최대 430만원까지 할인하는 특가 프로모션 ‘땡큐백 페스타’를 실시 중이다.

대표 특가 모델로는 현대차 ‘싼타페’, 기아차 ‘카니발’, ‘쏘렌토’, 쌍용차 ‘티볼리’ 등이 있으며, 티볼리의 경우 월 최저 19만 원대에 이용할 수 있다.

롯데렌탈 심원식 마케팅부문장은 “최근 코로나19로 변화된 여행 트렌드에 따라 캠핑, 차박 등 타인과의 접촉을 최소화할 수 있는 야외활동에 대한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며, “본 프로모션은 캠핑장, 렌터카 무료 이용권 등을 제공할 뿐 아니라 차박에 최적화된 인기 SUV 차종을 특가로 선보이는 만큼, 부담 없이 차박 여행을 경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제공=롯데렌터카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