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터카/중고차

쏘카, 대한항공과 손잡고 내년 상반기 다양한 제휴 프로그램 선보인다!

[고카넷, 글=정양찬 기자] 쏘카가 대한항공과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 내년 상반기 다양한 제휴 서비스를 시행한다.

지난 17일 서울 중구 대한항공 사옥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쏘카 위현종 부사장과 대한항공 마케팅·IT 부문 장성현 부사장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내년 상반기 중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상호 제공할 예정이다.

쏘카는 카셰어링 이용 고객에게 대한항공 항공권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쏘카클럽 VIP 회원은 쏘카 이용 시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다.

대한항공은 자사 홈페이지 및 앱에서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에게 쏘카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대한항공 홈페이지를 경유해 쏘카 차량을 이용할 경우 상시 할인을 받게 된다.

양사는 시스템 개발을 통해 가능한 할인 혜택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양사는 이번 제휴로 이동 목적별 ‘차량 이동’과 ‘항공 여행’의 단절 없는 통합 서비스를 제공, 편리하고 경제적인 여행을 지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위현종 부사장은 “국내 1위 항공사인 대한항공과의 제휴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여행 수요의 본격 확대를 대비해 협력을 더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장성현 부사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항공여행과 쏘카를 연계하여 최종 여행지까지 편안하게 이동하는 방법을 제시할 수 있게 되었으며, 이로 인해 보다 더 많은 고객의 편의가 한층 개선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양사는 장기적으로는 고객의 여행 니즈 및 데이터 패턴을 기반으로 새로운 제휴 모델을 발굴하고, 다양한 이동 목적에 맞춘 개인화 마케팅을 추진할 계획이다.

또한, 앞으로 여객 수요가 본격 확대될 경우 대한항공 이용 고객에게 ‘타다 에어’와 연계한 공항 픽업·샌딩 서비스 제휴 등으로 협력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사진제공=쏘카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