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터카/중고차

견우렌트카, 코로나19 감염 예방위한 ‘안전한 내 차 타기’ 캠페인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견우렌트카(대표 이기철)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더 안전한 자가 자동차 이용을 장려하고자 연말까지 ‘안전한 내 차 타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견우렌트카에서 자동차를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최저가 보장제, 초고속 출고제, 횟수 제한 없는 딜리버리 서비스, 코로나 감염 예방 사은품 증정 총 네 가지 혜택이 제공된다.

최저가 보장제는 고객이 차종을 선택하면 국내 최저가로 맞춤 견적을 내주는 제도이며, 초고속 출고제는 계약일 기준으로 가장 이른 시간 안에 차량 배송을 보장하는 제도다.

또한, 계약 기간 차량 정비 시 횟수와 관계없이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단 계약 조건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하며, 차량 배송 시 KF94 마스크와 휴대용 손 소독제를 코로나 감염 예방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기철 대표는 “다가올 위드 코로나 시대에는 일상에서 코로나 감염 예방을 위한 환경 조성이나 행동 습관화가 필요하다”며, “코로나 감염이라는 불안감에도 어쩔 수 없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많은 국민이 더 안전하게 자가 차량을 운행할 수 있도록 캠페인을 기획했으니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견우렌트카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