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부품

한국타이어, ‘세마쇼’ 참가… 글로벌 전략 브랜드 ‘라우펜’ 3년 연속 전시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서승화)가 현지시간으로 10월 31일부터 11월 3일까지 미국 라스베가스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자동차 부품 박람회 ‘2017 세마쇼(SEMA Show)’에 글로벌 전략 브랜드 ‘라우펜’을 3년 연속 선보인다.

라우펜(Laufenn)은 한국타이어가 전 세계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지난 2014년 새롭게 론칭한 글로벌 전략 브랜드로 스마트하고 합리적인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타이어의 기본적인 성능에 충실하도록 상품 라인업을 최적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초고성능 사계절 타이어 ‘S FIT AS’, 고성능 사계절 타이어 ‘G FIT AS’, SUV·CUV·경트럭용 사계절 타이어 ‘X FIT HT’, 사계절 타이어 ‘X FIT AT’, 겨울용 타이어 ‘I FIT Ice’ 등 총 5가지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1963년 처음 개막한 이래 매년 세계 최대 규모 최고 수준의 자동차 상품 전시회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세마쇼는 타이어와 자동차 부품, 튜닝카 등 12개 부문을 전시한다.

한국타이어는 ‘한국(Hankook)’ 브랜드로 지난 10여 년간 참가하며 북미시장에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강화시켰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