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부품

G-테크, 슈퍼레이스 2년 연속 후원… 레이스 기간 이벤트 부스 운영

[고카넷, 글=정양찬 기자] 불스원의 프리미엄 합성 엔진오일 G-테크가 2년 연속으로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정식 스폰서로 참여한다.

불스원은 지난 7일 CJ제일제당센터에서 슈퍼레이스와 ‘2018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 슈퍼챌린지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

‘2018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은 짜릿한 스피드와 박진감 넘치는 주행감을 선보이는 국내 대표 모터스포츠 대회로 오는 4월 22일부터 10월 28일까지 7개월간 경쟁을 이어간다.

불스원의 엔진오일 브랜드 G-테크(G-Tech)는 프리미엄 합성 엔진오일로 독일의 전문적인 기술력과 노하우를 담은 제품이다.

특히 50년 이상의 노하우로 메르세데스-벤츠, BMW 등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와 유럽 최신규격에 맞는 엔진오일을 만들고 있는 독일의 OEM 업체에서 100% 생산·제조해 더욱 믿을 수 있다.

또한 G-테크는 고속주행에 최적화 된 ‘0W-40 하이 퍼포먼스’, 연비 향상 효과를 극대화 한 ‘5W-20 퓨얼 퍼포먼스’, 도심주행 환경에 최적화 된 ‘5W-30 멀티 퍼포먼스’ 3종으로 한국의 뚜렷한 사계절과 도심 중심으로 발달 된 도로환경, 다양한 차종 특성 등에 따라 특화 된 성능을 발휘하는 것이 특징이다.

불스원 마케팅본부장 한지영 상무는 “국내 모터테인먼트의 대표적 이벤트인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후원을 통해 프리미엄 엔진오일 G-테크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G-테크는 뛰어난 기술력의 고성능 제품을 찾는 모터스포츠 전문가 및 마니아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앞으로도 레이싱 대회 후원을 적극적으로 이어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G-테크는 레이스 기간 동안 이벤트 부스를 운영하며 현장을 찾는 관람객들에게 다채로운 이벤트와 함께 직접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