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부품

불스원, 자가소독용 살균소독제 ‘호클러’ 특징 담은 인포그래픽 공개

[고카넷]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한 생활 방역의 중요성이 더욱 대두되고 있다. 최근에는 유례없는 집중 호우와 무더위가 계속 이어지고 있는 만큼, 개인 건강과 위생 관리에 더욱 신경 써야한다.

이러한 가운데 불스원은 자가소독용 생활 방역 제품을 찾는 소비자의 정보 접근성을 위해 실내용 살균소독제 ‘호클러’의 특징을 담은 인포그래픽을 공개했다.

해당 인포그래픽은 일상생활 다양한 곳에서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 호클러 살균소독수의 관련 정보를 한눈에 알 수 있도록 내용을 구성했다.

먼저 불스원 호클러 살균소독수는 국내 최초로 4주간 반복 흡입독성시험을 완료해 흡입 안전성을 확인 받았으며, 피부자극성시험, 부식성시험, 급성경구독성시험 등 공인기관에서 시행하는 다양한 안전성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이다.

또한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폐렴균 등 51종 유해 세균 및 바이러스를 제거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최근에는 고려대학교 의료원 산학협력단에서 ASTM E1052-20 시험방법을 통해 호클러 살균소독수의 주성분인 ‘미산성 차아염소산(HOCl)’의 코로나19 바이러스 제거 시험을 완료하였다.

pH 5.0~6.5의 미산성 차아염소산수는 전염성이 강한 각종 세균 및 바이러스 등에 대해서 높은 살균 효능이 있으며, 미국 식품의약국(FDA)에서 ‘일반적으로 안전한 물질(GRAS)’로도 지정되었을 만큼 순하기 때문에 일상생활에서 살균소독제로 사용하기 적합하다.

불스원 호클러는 암모니아 가스를 93.9%까지 제거하는 등 탈취력까지 뛰어나 집, 사무실, 차량 내부 등에서 활용도가 높다.

실제 불스원몰의 제품 후기 중 만족도 만점 후기가 90% 이상에 달해 소비자 구매 만족도 또한 매우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렇듯 일상 속 언제 어디에서나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불스원 호클러는 평소 자주 사용하고 접촉하는 물건뿐만 아니라 낯선 여행지에서도 살균 소독이 필요한 부분에 사용함으로써 보다 철저한 개인위생 관리가 가능하다.

다만 소독제 분무 사용 시 소독제가 표면에 고르게 분사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효과적인 소독을 위해서는 천에 용액을 직접 묻혀 소독이 필요한 물체의 표면을 문질러 닦아주는 것이 좋다.

한편, 불스원 호클러는 전국 대형 할인마트, 온라인, 주유소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국내 판매 가격은 용량별로 40ml 4,500원, 410ml 8,000원, 500ml 8,900원, 18L 8만4500원이다.

사진제공=불스원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